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가 문제인지
    카테고리 없음 2022. 5. 29. 08:32

    내가 문제인지
    29세에 취임중입니다.
    졸업하고 이번에 몇번이나 받고 있습니다...ㅎㅎ
    (이유는 타인이 듣고도 문제가 있었습니다)
    나는 이렇게 정착할 수 없었다.
    치열해지고 지금은 왜 살아 있는지 모르는 단계까지
    왔어요... 이제 하고 싶은 게 뭔지 모르겠어요.
    과거는 후회하고 현재는 무서워 미래는 불안
    이것도 모두 우울증의 증상입니까?
    나 같은 사람이 있다면 어떻게 극복했는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