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뒤에 있다고 되돌아보고 말해주지 않았고
    카테고리 없음 2022. 5. 29. 08:29

    고민을 듣고
    나는 같은 수업에 친한 두 아이가 있습니다.
    A는 저와 학원을 함께 통과해서 알고 있다. 지금은 시간이 바뀌어 학원에서는 보이지 않습니다.
    B는 초등학교 때 다른 아이들에게 부끄러운 상처가 많은 아이다.
    이동 클래스나 급식실에 갈 때,
    하지만 뭔가 세 명이 가면, 두 명만 팔을 짜서, 나도 가볍게 붙이면, 내 손은 곧 풀 수 있을까요?
    오늘 급식을 할 때도 2명만 앞에 서서 나는 뒤에서 혼자 찜처럼 있었어요 ㅠ
    뒤에 있다고 되돌아보고 말해주지 않았고.
    그런데 일행이라면, 배식을 받기 전에는 옆에 계속 서 있지만, 배식을 받을 때에 세로로 흩어져도 괜찮지 않습니까?
    두 사람이 누워서 서서 고양이도 옆에 갔는데
    그러니까 내가 장난스럽게 "지.. 알았어. 나는 뒤에서 혼자 찜처럼 세워야 하는 무엇"이라고 말했는데, 고양이가 자꾸 있으면 너 앞에 세워 버린다? 이게 뭐야
    갑자기 무슨 일이 있었는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조금 이상한 것은 나에게 먼저 인사를하고 B런은 매일 논문인가?
    A는 버스를 타고 우리끼리만 놀는데 또 그런 때 나 보고 함께 있어주면서 ​​안아(?)
    우리는 자신을 사랑하지만 A는 내가 사랑하기 때문에 사랑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자르고 말해 B가 사랑한다 그럼 차분히 보고 있을 뿐
    특히 B도 받는 것은 아니지만...
    아까 말했듯이 인사하고 쉬는 시간에 내 책상에 와서 함께 이야기하고 그렇게 하는데 이동할 때만 그런 거야
    B는 내가 뒤에 있을 때 손을 뻗는 것이 아니라 내가 팔을 짜거나 사랑할 수 있다.
    제가 민감한 건 해결책 ㅜ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