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엄마가 샌드위치 가게에 전화를 걸어 무례한 말을 들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5. 12. 18:47

    프랜차이즈 샌드위치 가가메.
    엄마가 맛있어 보이길래 전화했다.

    안녕하세요. 달콤한 5,000원 ​​샌드위치가 있습니까?
    5,000원 ​​샌드위치를 ​​찾으신다면 바로 여기입니다.
    그럼 저에게 주시고 소화가 잘 되는 빵을 이용해주세요.
    그냥 다른 걸 먹으세요. 나는 전화를 끊는다.

    ?????????
    나는 두 가지를 물었다. 인사하고 답장하는 데 40초 정도 걸립니다. 그러면 결국 어떻게 되었습니까?
    ????????????????
    엄마는 다른 걸 묻지 않고 정중하게 말했다. 그게 다야 사실 딱 두 가지만 부탁했다. 통화내용을 엿듣고.. 참 웃기네요.. .엄마가 틀렸어요... ?
    너무 황당하고 화가 나서 언니와 엄마가 아주 정중하게 찾아왔다. 내가 화를 내려고 하면 상대방이 화를 내며 그렇게 말할 수밖에 없다는 말을 피하기 위해 정중하게 인사를 하고 상황을 설명하고 사과를 요청했다. 사과하면 좋은 관계를 위해 샌드위치를 ​​주문하고 돈을 가져갈 것입니다.
    그 이후로는 대통령님이 더 투기적이 되시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요.. 나중에 쓰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